회사소개

CI소개

CI소개

심벌마크

(주)나스테크의 CORPORATE SYMBOL은
기업이념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최고의 상징이며 기업의 IDENTITY를 형성하는 중요한 역할과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나스테크의 CORPORATE SYMBOL은 HUMAN STEEL을 바탕으로 "풍요롭고 편안한 삶 만들기" 라는 기업이념 아래 영문 표기인 "NASTECH"를 변형시켜 직접적으로 시각 IMPACT가 강한 LETTER-MARK로써 주목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어 디자인 되었습니다.

로고타입

CORPORATE LOGO TYPE은 문자체에서의 독특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보다는 CORPORATE MARK 및 기타요소들과의 조화 및 가독성을 고려하여 디자인 한 것입니다. (주)나스테크의 CORPORATE LOGO TYPE은 MARK와 조합하여 사용되는 사명과 서식류 및 계약서, 청구서등의 책임주체를 명확히 명시하여야 하는 경우등에 사용합니다.

국문 로고타입
국문 로고타입

시그니처

(주)나스테크의 SIGNATURE는 기본요소인 CORPORATE SYMBOL과 LOGO TYPE을 조직적이며 효과적으로 조합하여 이미지를 통일되게 제작된 것입니다.
이는 (주)나스테크의 CIP 기본요소 중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요소이므로 비례 또는 간격을 임의로 변형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색상규정

(주)나스테크의 CORPORATE COLOR는 주색상인 블루(BLUE)와 레드(RED)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색상인 BLUE는 새로운 자재 개발에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의지를 담고 있으며, RED는 STEEL의 견고함과 유연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의미합니다.
CORPORATE COLOR의 활용은 별색사용을 원칙으로 하나 신문, 잡지등의 4원색 인쇄를 전제로 하는 인쇄매체에서는 본 페이지에 예시한 바와 같이 스크린 배합에 의한 인쇄색 규정을 두어 4원색 인쇄시의 기준으로 삼습니다.

적용사례


TOP
그누보드5

상호 : (주)나스테크 대표 : 박재연 본사 : 충청남도 아산시 수장로25번길 51(배미동 145-3) 사업자등록번호 : 312-81-04951
대표전화 : 041-544-0400 E-mail : nastech@nastech.kr Copyright ⓒ 2017 NASTECH Co,.Ltd. All Right Reserved.   열쇠모양 아이콘   홈페이지제작 다오스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