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R&D

기술연구소 소개

기술연구소 소개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품질관리로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주)나스테크 기술연구소는 고탄소강 산업 관련 주요 이슈 및 트렌드에 대한 발빠른 대응을 위하여 기술개발 연구를 수행하는 연구개발 전담조직으로서 설립되었습니다.

기술연구소는 아산공장(본사)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구장비를 활용하여 엄격한 품질관리 및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고탄소강의 핵심기술과 열처리에 등에 대한 기술지원을 통하여 고객감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독립된 연구조직으로 우수한 인재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동종 산업에서 기술적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축척된 기술과 노하우로 고탄소강 산업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연구개발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선진기업 및 연구기관의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공동연구를 통하여 원천기술을 확보하는 등 글로벌 고탄소강 기업으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TOP
그누보드5

상호 : (주)나스테크 대표 : 박재연 본사 : 충청남도 아산시 수장로25번길 51(배미동 145-3) 사업자등록번호 : 312-81-04951
대표전화 : 041-544-0400 E-mail : nastech@nastech.kr Copyright ⓒ 2017 NASTECH Co,.Ltd. All Right Reserved.   열쇠모양 아이콘   홈페이지제작 다오스웹